« invalidity | Main | hot spell »

August 26, 2013

bye x 2


2006 SBS뉴스에서 보고 기억하고 있음. 이런 멘탈이 필요. 01:19

영국의 스카이다이버 선수 Michael Holmes가 12000 피트의 상공에서 떨어질 때 자기의 낙하산이 펼쳐지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지면과 점점 가까와졌고 시속 80마일로 지면으로 향했다. 끝내 그는 절망적으로 손을 흔들면서 세상과 안녕하는 동작을 취했다.

하지만 땅에 도착한 동료가 그를 발견하고 살았는지 확인했을 때 그는 자기가 살았다고 말했다. 이건 정말로 아주 독특한 동영상이다. Michael Holmes가 추락할 때 그의 헬멧에 있는 촬영기 및 그와 함께 뛰어내린 동료가 전체 장면을 모두 기록했다. 마이클이 떨어진 높이는 충분히 죽을 수 있는 높이임은 틀림없다. 그리고 결론적으로 Michael은 살아있다는 것이다:

Posted by administrator at August 26, 2013 03:34 PM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signing in, . Now you can comment. (sign out)

(If you haven't left a comment here before, you may need to be approved by the site owner before your comment will appear. Until then, it won't appear on the entry. Thanks for waiting.)


Remember me?